여기는 히코네마을의 상징
히코네성 입니다.
ㅋㅋ범죄자아닙니다. 제얼굴은 모자이크ㅋ
성 자체는 소박하고 작은데, 주변에 정원이 엄청 넓어요.
입장권 살때, 히코네성 구석구석 다 볼수있는 입장권도 있구요. 성이랑 정원 몇군데만 볼수있는 저렴한 입장권도 있어요.
저는 싼거 끊었는데, 괜찮았어요~
다돌아보기는 너무 넓었거든요

제일 이뻤던, 연못 끼고있는 정원에서 한컷!

히코네성은 일본의 여느 성과 마찬가지로, 수로로 둘러싸여있어요. 
적의 침입을 막기위한거겠죠?

주변 동네 산책을 했는데,
너무 깨끗하고 예쁘더라구요.
관광지인데도, 시끄럽지않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여긴 어딜까요?
바다아니고 호수입니다.
세계3대호수, 비와코 호수예요
너무 넓어서 반대쪽이 안보이고 수평선이 보입니다. 구글지도에서 비와코 검색해보시면, 면적이 어마어마 합니다. 배도 다니고 양식도 한대요.

돌아다니다가 배가 고프면 밥먹으러 가야죠.
동네에 식당이 많지 않은데,
그중에 유명한 맛집이 있었어요
함박스테이크가 유명한 스위스!

건물벽이 온통 덩굴로 싸여있어서 멀리서 봐도 보입니다.
들어가보면 굉장히 오래된 까페, 경양식 레스토랑 느낌이예요

요 함박스테이크가 500엔
밥은 100엔
좀 짭짤한데, 진짜 맛있었어요!

간사이 여행 일정을 길게 계획하고 계시거나
교토지역 여행만 구석구석 계획하시고 계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나른하게 여행하다 올 수 있는 히코네마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