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제철 굴 맛보러 신천시장에 다녀왔습니다. 거제 굴구이. 2년전쯤 들렀던 가게인데 오랜만에 와봤네요.

가게 밖에 스티로폼박스가 많이 쌓여있어요. 통영굴을 사용한다는데 저 박스에 담겨 배달오나봅니다. 6시쯤 갔는데 바깥 테이블은 한 자리밖에 남아있지 않았어요. 안쪽에 방이 여러 개 있는데, 방에는 빈자리가 몇 개 있었습니다.

먼저 주문한 굴구이가 나왔습니다. 손님도 많고 주문도 많은데, 일하시는 이모님들도 많이 계셔서 생각보다 음식이 빨리 나옵니다.

목장갑 끼고 굴을 깠더니, 통통한 속살이 가득있네요. 초장찍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 나온 굴전이예요. 밀가루넣은 부침개 느낌이 아니라 그냥 굴만 전부쳐주시는 느낌이예요. 굴에 야채가 간신히 붙어있어요. 밀가루 맛은 안납니다. 굴전이 참 맛있었습니다. 절로 맥주가 생각나서 한 잔 했네요.

마지막 메뉴는 매생이 굴국밥입니다. 여자 셋이서 메뉴 3개는 많지않을까 고민했는데, 절대 많지 않네요. 굴이 양이 좀 적다보니까 배부르고 딱 알맞게 먹었다는 느낌이었어요.

메뉴와 가격은 이렇습니다.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