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먹기싫어서 라면사러갔는데, 오랜만에 편의점갔더니 신제품이 많네요.
2+1 행사하는 와사비마요를 사봤습니다.

스프가 3개나 들어있네요
일단 몽땅빼고 뜨거운물 붓기

모르는사이 물붓는 구멍이 신기해졌어요
나무젓가락으로 콕콕 뚫는거는 물이 빨리 안빠져서 답답했는데, 좋은거같아요~

물  따라내고, 액체스프넣고 와사비마요를 넣어줍니다. 잘 뜯기는 이지컷~ 좋아요
배고픈데 스프안뜯기면 현기증나잖아요ㅋ

비비는데 와사비가 코를 팡 뚫어주네요
눈따갑;
색은 연하지만 생와사비가 들어있어서 생각보다 강해요

마지막 뿌려먹는 스프를 넣고 먹습니다.
야끼소바에 넣는 해초가루 느낌인데, 파슬리가루네요

야끼소바가 간장맛이 강하다면, 이건 간장없는 한국식 야끼소바 느낌이예요.
양이 좀 적다싶지만, 생와사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만족하실 맛?!
저는 괜찮았어요  별점 ☆☆☆

드실때 컵에 코박고 드시지마세요
눈따갑고 코따갑고 난리나요ㅠ

+ Recent posts